Exhibitions & Event
BANG2014
컨셉은 오래된 붉은 벽돌의 창고이다.
단순하고 정직한 디자인에 멋을 부리지 않고 소재대비와 마감이 이삼백년 지나도
변함없는 느낌의 손때가 묻은 오래된 고건물을 표현하고자 했다.
EVERYDAY GARDEN OF GK COMMUNITY2013
한국 디자인진흥원 해외나눔사업 KIPD 필리핀 공공환경디자인 프로젝트 2013

필리핀의 Bagong Silang 지역은 잦은 침수와 더운 날씨로 생활이 어려운 극빈지역입니다.
이곳에 조경가/디자이너가 함께 참여하여, 주민들에게 채소를 섭취할 수 있는 짜투리 수직텃밭을 제공하고
이곳 아이들에게 한국의 놀이문화를 제시해 줌으로써 삶의 큰 변화를 볼 수 있었습니다.

디자인의 힘을 사회주의적인 관점에서 바라다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BANG2011
솜씨환경디자인의 방 시리즈는 도심형생활주택의 브랜드이다. 솜씨환경디자인의 예술적인 감성을 고스란히 닮아있는 방 그 첫번째가 bang 2011이다.
BLOCK FURNITUREDesigners block London 2006
오래된 것. 새로운 것. 가치있는 것. 불변하는 것.
변화하는 것. 거친 것. 부드러운 것.
현재+과거+미래의 공존
POT TREESeoul Design Festival 2006
다양한 자연소재를 활용하여 인공나무의 작은 휴식의 터를 통해 자연을 느낄 수 있도록 환경재해석을 시도한 공간 계획입니다.
FOSSIL FUNITURESeoul Design Festival 2005
화석은 오랜 세월 지층속에 매몰되어 동식물의 흔적이 남아 굳어진 것을 뜻합니다.
새롭고 가벼운 것이 넘쳐나는 이 시대에 영겁의 시간과 깊이 있는 자연을 형상화함으로써 생각의 속도를 늦춰보는 기회를 갖고자 합니다.
물론 현대적 기법을 고전적으로 활용함으로써 과거의 재현이 아닌 전혀 새로운 인상을 주는 것도 목적입니다.